Jungle Juice – Vol. 3

Jungle Juice – Vol. 3

Details

Date
2017-11-10 2017-11-10 at 8pm
Location
Seoul, South Korea
Event Types
Organized By
Gogo2020 Inc.

About event

‘Contents가 살아 있는 Party를 즐기자!’
도심의 ‘정글’ 속에서 펼쳐지는 Non Stop Show! [Jungle Juice]

밴드 전문 레이블 [GOGO2020]과 홍대 라이브의 메카 [Prism]이 기존 밴드 공연 문화를 탈피한 재미있는 ‘짓거리’를 시작한다.
이들은 기존의 관람 위주의 공연문화를 양방향으로 활성화한 소위 ‘노는 공연 문화’를 모토로 DJ 전문 회사인 [990V]와 공연 연출 전문 회사인 [Art.K]와 함께 그들만의 Party 문화로 새로운 Trend를 선도하고자 한다.

Party 名인 ‘Jungle Juice’는 사전적인 의미로는 ‘집에서 빚은 독한 밀주’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첫 맛은 달짝지근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그 맛에 취해 헤어나오지 못하는 90년 대 몇 몇의 이태원의 클럽 등지에서 Signature Menu로 만든 칵테일 이름이기도 하다.
이처럼 기획된 ‘Jungle Juice’ Party는 무대 위의 Musician과 관객이 아닌 Party가 끝날 때까지 모두가 함께하는 좀 더 Private하고 조금 더 중독성이 강한 Party로서 그 첫 걸음을 시작할 계획이다.

지난 9월 23일 그리고 10월 20일 두 번에 걸쳐 펼쳐진 ‘Jungle Juice’는 요즘 신예 밴드로 각광을 받고 있는 ‘Novadox’와 ‘Hu’, 지적인 Trend를 선도하는 ‘Movning’ 연륜과 실력의 ‘제 8극장’ 그리고 ‘라면 먹고 갈래’라는 재미있는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시작한 Sexy한 Live형 밴드 ‘VINCENT&ROSEs’가 Party의 Host로 또, DJ Mango와 DJ DOROTHY 등 990V 소속 DJ Crew들이 Residence로 출연하여 독특한 연출과 숨이 가빠올 만큼의 광란적인 분위기를 이끌어 이미 관객들과 공연 관계자 들로부터 경쟁력 있는 Show Brand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오는 11월10일 금요일에 열릴 이번 ‘Jungle Juice Vol.3’에는 대중성과 그들만의 캐릭터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가자!미소년단’, 일렉트릭 음악을 추구하는 튀는 신세대 2인조 밴드 ‘Blame Look’, Hybrid Electric Jazz를 표방하는 실력자 ‘Stellar Moments’가 처음으로 출연하여 마력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Jungle Juice’ Party에서만 맛볼 수 있는 Signature Cocktail인 [Jungle Juice]는 저렴한 가격으로 잊을 수 없는 풍미를 선사한다고 한다.
앞으로 홍대 [Prism]에서 격주마다 펼쳐질 도심 속의 정글 Party ‘Jungle Juice’의 매력 속으로 우리 모두 빠져 보도록 하자.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