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rt

1 Again
2 Muz
3 나의 노래가 소음보다 더 강한 건
4 관계의 끝

About Album

‘Midnightblue’ EP [Restart]

소년이 남자가 되어 살아가야만 하는 이 세상에서 나지막한 목소리로 고백하는 애절한 이들만의 이야기! ‘Midnightblue’ 는 ‘김기현’ (Vocal & Guitar), ‘유원상’ (Keyboards), ‘정진주’ (Bass), ‘김광욱’ (Drums) 으로 구성되어 있는 4인조 Band이다. 지난 12월 거칠고도 감수성 짙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Single [The Confession Of Midnight] 이후, 이전의 멤버였던 ‘권민성’ (Bass), ‘조홍신’ (Drums) 과 학업 등의 문제로 작별을 하게 되고 지금의 구성원들로 자리매김하여 이번 EP 앨범을 선보이게 되었다. 본 EP 앨범 [Restart] 는 리더 ‘김기현’ 과 ‘정한종’, ‘김원준’, ‘엄주혁’ 의 프로듀서 3인조 밴드 ‘V.E.I.L’ 의 주도적인 프로듀스로 아직은 무르익지 못한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담한 목소리로 고백하듯 한편의 에세이처럼 연출되었다.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4곡은 공통적으로 상실, 이별, 박탈감을 이야기함과 동시에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밝은 에너지를 노래한다. 아픔, 상처들을 뒤로 하고서 새로운 희망을 다시 찾아나가기를 소망하는 “Again”, 음악과의 숙명적인 만남과 그에 따른 아픔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표현해낸 “Muz”, 피아노와 보컬의 듀엣으로 극적인 감정을 담아낸 “나의 노래가 소음보다 더 강한 건”, 마지막으로 연인과의 담담한 이별 끝에 몰아쳐오는 감정의 폭풍을 그려낸 “관계의 끝” 까지, 앨범을 처음부터 끝까지 들어보면 회색 하늘에 홍조 띈 석양을 바라보며 한 잔의 와인에 취해보는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영국적인 느낌을 근간으로 ‘삶’에 관하여 다채로운 이야기를 펼쳐나가고 있는‘MidnightBlue’는 본 EP 발매를 기점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 현장에서 이들만의 이야기를 여러분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Wine향이 물씬 풍기는 감성적 Band ‘Midnightblue’! 앞으로 이들 네 명의 멤버가 그려낼, 깊은 수채화 같은 음악에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Label
Artists
Genres
Release Date
2016-06-20

Available Lyrics

Again
Muz
나의 노래가 소음보다 더 강한 건
관계의 끝

Available On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