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Twenty Five)

25 (Twenty Five)
1 25 (Twenty Five)

About Album

25 (Twenty Five)

‘V.EI.L’의 2018년도 두 번째 싱글앨범 [25_Twenty Five]는 전작인 [0891]과 음악의 정서적인 관점으로 볼 때 하나의 흐름으로 이어진다.
이는 ‘V.EI.L’의 멤버들이 각각의 개인적인 활동으로 미루어졌던 밴드 활동의 휴식기를 통해 확인하게 된 식지 않는 음악적인 열정이 곧 이들이 가장 영향을 받았던 1980년대의 Pop의 코드로 변환되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작업이었다고 볼 수 있다.
본 작 [25_Twenty Five]는 우리에게 주어진 24시간의 일상을 벗어난 미지의 세계 ‘25時’를 소재로 한 곡이다. [25_Twenty Five]가 표현하는 ‘25’는 잃어버리고 사는 ‘꿈’일 수도 있고, 잊혀진 ‘낭만’일 수도 있으며, 다시 오지 못할 ‘사랑’일 수도 있다. 어쩌면 우리는 시시각각 빠르게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잃어버린 것도, 잊혀진 것도, 다시 오지 못할 그리움마저도 뒤돌아 보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는지도 모른다. ‘V.EI.L’은 얻어가는 것 보다 잃어가는 것이 많아진 우리들에게 한번쯤은 [25_Twenty Five]라는 곡을 통해 자신이 처해 있는 각박한 현실을 떠나 우리가 가고자 했던 인생을 다시 한번 그려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한다.
조금은 무거운 메시지를 담고 있는 가사와는 달리 본 작 [25_Twenty Five]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과 단순하고 반복적인 멜로디로 Groove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Synth Pop’을 표현함으로써 곡의 대조적이고 입체적인 면을 더욱 부각시켰다.
2018년을 맞아 두 달에 한번 꾸준히 음악을 발표하며 이들이 돌아가고자 하는 낭만의 세계를 보여주고자 하는 밴드 ‘V.EI.L’의 미지의 세계 [25_Twenty Five]를 함께 여행해 보자.
Label
Artists
Genres
Release Date
2018-03-31

Available Lyrics

25 (Twenty Five)

Available On

Latest Video

Back to top